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중구 베를리너 치즈케익 맛집 프라우송(Frausong)

by 4451 2022. 5. 3.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익 리뷰

<예쁜 케익상자, 맛도 예쁨에 버금간다>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이크입니다. 이 치즈케익을 드셔보시면 이제껏 먹었던 치즈케익과는 다른 특별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가끔씩 생각나지만 시내까지 나가야하고 가격도 가격이기에 그저 그리워하는 마음으로만 그리기만 하는 그런 케익입니다. 누가 대구의 명물이 뭐냐고 물어보면 저는 이 케이크를 사가시는 걸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영업시간: 08:00~21:30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격: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작은것(31,000원) 큰것(52,000원?)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근처 혹은 경북대학교병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내에서 조금 걸어나와야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라우송은 카페처럼 운영이 되는데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외에는 먹어보질 않아 기회가 되면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베를리너 케익 가격은 작은 것이 31,000원, 큰것이 52,000원으로 알고 있지만 확실치 않아 추후 확인하여 수정도록 하겠습니다.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리뷰

 베를리너 치즈케이크는 인터넷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인 말로는 인터넷 판매를 통해서 많이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저는 매장에서만 구매하여 혹시나 몰라 아래 스토어 주소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달면서도 풍미가 느껴져는 부드러움에 무어라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투썸이나 스타벅스 같은 커피점에서 파는 케이크만 먹다가 이 케익을 먹으면 아..! 하고 경건해지는 그런 맛입니다. 어르신들이나 아이들이 먹기에도 제격인 프라우송 베를리너 치즈케이크,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frausong